신천지 연예인 관련 자료 나왔다...그러나 십년도 넘은 자료로 알 수 있나?
사이비 신천지로 시끄러운데 신천지 연예인이 있다고 계속 곳곳에서 의혹이 터져 나오고 있다.
이번에는 노컷뉴스 쪽에서 기사 하나가 나왔다. 그런데 자료는 무려 2007년산이라 임팩트가 클 것 같지는 않다.
[단독]유명가수 A 아내 신천지 활동…"남편 포섭하고 싶어해"
유명가수 A씨 아내 이모씨가 신천지 신도로 활동한 정황이 포착돼 관심을 끌고있다.
CBS가 입수한 ‘해피플러스 주간 현황보고서’(2007년 9월 25일 자, 이하 주간보고서)에 따르면 이씨는 신천지 79기 수료자로 확인됐다.
이 주간보고서는 신천지 위장 포교시설인 ‘센터’ 양모 강사가 총회에 보고한 내용이다.
양 씨는 보고서에서 “이번에 79기로 수료한 이OO집사(가수 아내)를 서초 교육관 사명자로 추천한다.”며, “이OO집사는 주변의 공인들(정치인, 연예인)의 인맥이 다양한데 그들을 인도하기 위해서는 서초 교육관이 가장 적합하다.”고 적었다.
또, “본인도 공인의 아내여서 TV나 잡지에 나오기 때문에 신천지인이라고 알려지게 되면 남편 전도뿐만아니라 공인들의 전도도 매우 힘들어진다.”며, “부녀회에 있는 것을 많이 부담스러워해 이곳에서 사명자로 일하면서 여러 다방면의 섭외와 남편 섭외 등 섭외쪽으로 많은 일을 하고 싶어한다.”고 보고했다.
보고서에 따르면 이 씨는 실제로 가수 남편의 누나인 ‘ㅂ’씨를 인도한 것으로 확인됐다. 보고서에는 ‘ㅂ’씨가 OO중앙교회에서 30년동안 신앙생활을 했으며, 수요일과 금요일 오전 11시에 <씨뿌리기8과>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https://www.nocutnews.co.kr/news/5303127
[단독]유명가수 A 아내 신천지 활동…"남편 포섭하고 싶어해"
신천지 주간보고서 입수..포섭 대상 신앙경력, 교육 횟수, 상태 상세히 기록
www.nocu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