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135만명 넘게 찬성한 문재인 대통령 탄핵 국민청원 ... 그 이유는 무엇일까?

 

최근 코로나19 사태와 관련해서 중국인 입국금지 청원과 신천지 사이비종교단체 해체 청원이 각각 70만건 이상의 동의를 얻은 바 있습니다. 

 

그 다음으로 많은 지지를 얻은  현 대통령인 문재인 탄핵 청원은 2월 4일에 올라와 20여일만에 39만명이 참여하였습니다. 

 

 

2월 27일 오전 11시 30분경 수치 98만명을 넘었고 참여인원은 초단위로 계속 증가하고 있다. 

 

그러면, 이 청원자의 문대통령 탄핵 청원의 이유는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청원의 카테고리는 정치개혁이며 청원일자는 2020년 2월 4일입니다. 청원 마감일은 3월 5일입니다. 

 

첫번째 문제를 삼은 부분은 코로나19 사태에 대한 대처입니다. 

자국보다 중국을 먼저 생각하는 모습이 마스크 300만장 지원과 마스크 가격폭등에 대한 미흡한 조치등이 있습니다. 

 

두번째도 코로나19 사태관련한 중국인 입국금지 조치 미실시입니다. 

후베이성을 2주이내 방문한 외국인만 입국전면 금지한 것은 대책이 될 수 없고 말이 안된다는 것입니다. 

 

결국 요지는 대한민국 국민을 보호하지 않고 중국의 눈치만 보고 있는 대통령을 우리나라 대통령으로 생각할 수 없다는 것이죠. 

 

아래에 청원내용 전문을 올립니다. 


청원내용

국민의 한 사람으로서 문재인 대통령의 탄핵을 촉구합니다.

이번 우한 폐렴(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사태에 있어 문재인 대통령의 대처를 보면 볼 수록,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아닌 중국의 대통령을 보는 듯 합니다. 국내에서는 마스크가 가격이 10배 이상 폭등하고 품절상태가 지속되어 마스크 품귀현상으로 국민들이 마스크를 구입하기도 어려운 데 대통령은 300만개의 마스크를 중국에 지원하였으며 마스크 가격 폭등에 대한 어떠한 조치도 내어놓고 있지 않습니다.

또한 전세계적으로 총 62개국이 중국인 입국금지, 중국 경유한 외국인에 대한 입국 금지 등 강력한 제재조치를 행했음에도 정부는 국제법을 운운하다가 전세계 수많은 나라들이 입국금지 조치를 내어놓자 눈치게임하듯 이제서야 눈치보며 내놓은 대책이라는 것이 '후베이성을 2주내 방문한 외국인 4일부터 입국 전면 금지'라는 대책이라니!
도대체 말이 되지 않습니다. 중국 전역이 아니요 이미 봉쇄, 폐쇄중인 후베이성을 방문한 외국인 입국금지라니, 중국 전역에서 환자가 나오고 있는 이 시점에 도저히 받아 들일 수 없습니다.

이미 우한지역 봉쇄 직전 빠져나간 중국인이 500만명이 넘는데, 이미 봉쇄한 후베이성을 방문한 외국인에 대한 제한만 둔다면, 그 외의 지역에 있는 모든 중국인들에게는 계속 한국을 드나들 수 있도록 허락하고 자유로이 개방한 것과 마찬가지입니다.

현재 국내 확진자가 늘어가고, 확진자가 하나도 없는 뉴질랜드에서조차 강력한 입국금지 조치를 취하고 있음에도 우리나라는 허울뿐인 입국금지 대책만 내어놓고 실질적인 대책을 전혀 내어놓지 않고 있습니다.
현재도 하루에 약 2만명의 중국인들이 계속해서 대한민국으로 입국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대통령으로서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해야 하는 것은 '자국민 보호' 가 아닐까요?
정말 자국민을 생각했다면 중국 모든 지역을 대상으로 입국금지 했어야 합니다.

더이상은 지켜만 볼 수 없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을 우리나라 대통령이라고 생각하기 어렵습니다. 탄핵을 촉구합니다.

 

 

 

문재인 대통령 탄핵을 촉구합니다. > 대한민국 청와대

나라를 나라답게, 국민과 함께 갑니다.

www1.president.go.kr